[토크스포츠 독점] 요안 위사는 현재 브렌트포드에 실망했으며 훈련 거부중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스포츠뉴스
2025-07-27 14:17:27
3 1 0

 

요안 위사는 브렌트포드를 떠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제안된 오퍼가 승인되지 않은 것에 실망하고있다.
그는 팀을 떠나려고 훈련 조차 거부하고 있다.

브렌트포드는 오늘 뉴캐슬에게 위사가 이적시장에 나오지 않았다고 통보했지만 토크스포츠에서는 그들이 적극적으로
대체자를 찾고 있다는것을 알고있다.,

뉴캐슬은 30m파운드까지 인상하여 오퍼할 의향이 있다고 전달했으며 약 5m파운드 추가금이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브렌트포드는 위사는 거래되지 않는다고 전했고 관심있는 모든 클럽은 위사를 사고싶으면 50m파운드 이상 필요하다고 알렸다.

위사는 현재 계약이 1년 남았지만 브렌트포드는 1년 연장 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이 그들의 높은 가치 평가를 뒷받침하고있다.

위사는 브렌트포드가 제시한 가격에 실망한것으로 알려졌으며 브렌트포드가 지난여름 구두계약을 파기하여 약 26m파운드에 이적할수 있도록 했다고 믿고있다.
위사는 지난여름 자신이 12개월 안에 떠날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개선된 조건을 요구하지 않기로 합의하기도 했다.

위사는 지난여름 여러 선택지를 가졌지만 아이반 토니가 알아흘리로 이적하고 이고르 티아고는 큰 부상을 입으면서 브렌트포드에게 1년 더 남을 준비가 되어있다고 말했다.그리고 그는 겨울에도 다시 한번 자신의 충성심을 강조했다.

그는 지난시즌 모든 대회에서 20골을 넣었고 올여름에 팀에서 나가게 된다면 100프로 팀에 헌신하겠다고 브렌트포드에 약속했다.

29살의 위사는 빅클럽에서 챔스를 경험하고 싶어하며 이것이 자신의 커리어에서 마지막 기회일거라 믿고있다. 위사는 리스본으로 프리시즌투어를 떠난 후 브렌트포드에게 이러한 사실을 전달하였다.

위사는 브렌트포드 고위 경영진에게 떠나고 싶다는 의사를 거듣 밝혔으며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을것이라고 밝혔지만 
실망스럽게도 오늘 뉴캐슬에게 50m파운드이상의 가치를 충족해야한다고 통보했다.

브렌트포드는 협상의 문을 닫은것으로 간주되지만 위사는 여전히 해결책을 기대중이다. 두 클럽간 협상은 현재 진행중이다.
댓글 1
  • 스포츠뉴스
    작성자
    오늘 14:17
    추천눌러주시면 정말큰힘이됩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112/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