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 플라멩구,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사무엘 리누 협상 중.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스포츠뉴스
2025-07-25 14:05:12
6 1 0

 

플라멩구는 스페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출신의 26세 브라질 출신 공격수 사무엘 리누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구단은 리누를 주시하고 있으며, 코칭 스태프 역시 그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이번 여름 이 선수의 협상에 적극적이며, 현재 기준으로 20m 유로에서 25m 유로 사이의 이적료를 예상하고 있다. 이 스페인 구단은 스쿼드에 논EU 선수를 위한 자리를 마련하고자 하고 있다.

이탈리아 나폴리의 CRC 라디오 기자 마르코 지오르다노는 플라멩구가 사무엘 리누에게 관심이 있다는 사실을 처음 밝힌 사람이었다. ge는 해당 정보가 사실임을 확인했다.

나폴리와도 연결되고 있는 리누는 유럽 무대에 남기를 선호합니다. 하지만 그는 플라멩구가 카를로 안첼로티 감독이 이끄는 브라질 국가대표팀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리누는 플라멩구 유스에서 잠시 활동했으며, 2018년에는 코피냐 우승까지 거머쥐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플라멩구의 관심을 인지하고 있고 공식 제안을 기다리고 있다. 두 클럽은 이적 협상을 진행 중이며, 플라멩구는 리누와도 함께 협상하고 있다.

리누는 주로 왼쪽 윙어로 활약하지만 양쪽 측면 미드필더로도 뛸 수 있다. 이러한 자질을 갖춘 선수는 이번 여름 플라멩구의 최우선 과제이다. 이 브라질 선수는 필리피 루이스 감독의 코칭 스태프가 가장 선호하는 선수다.
댓글 1
  • 스포츠뉴스
    작성자
    2025-07-25
    추천눌러주시면 정말큰힘이됩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75/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