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탠다드]토트넘: 토마스 프랭크, 손흥민, 다음 시즌 '아주 좋은 역할' 맡을 듯
등급아이콘
레벨아이콘
스포츠뉴스
2025-07-29 22:08:33
6 1 0

 

토마스 프랭크는 토트넘의 주장 손흥민이 그의 미래에 대한 이적설에도 불구하고 다음 시즌에 클럽에서 "매우 좋은 역할"을 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손흥민은 10년 동안 스퍼스 소속으로 활약했고, 5월에는 유로파리그 우승으로 41년 만에 클럽의 주장으로서 유럽 트로피를 들어올린 첫 번째 선수가 되었습니다

스퍼스와 손흥민이 이적할 것이라는 의견이 나왔고, 손흥민은 오랜 우승 가뭄을 끝내고 좋은 성적을 거두며 팀을 떠날 수 있게 됐습니다. MLS 팀인 LAFC가 그에게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시아 지역에서 스퍼스와 협상이 임박한 것으로 보이지는 않으며, 한국 슈퍼스타가 출전하지 않을 경우 재정적 손실을 입을 위험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프랭크는 그의 주장이 이번 여름에 떠날 것이라는 징후를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손흥민의 업적은 놀랍다고 생각합니다." 프랭크는 맨 인 블레이저스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그는 토트넘에서 훌륭한 선수였고, 토트넘을 위해 훌륭한 선수입니다.

"다음 시즌 여기서 아주 좋은 역할을 해낼 수 있는 선수라고 봅니다. 그는 좋은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고, 열심히 훈련하며 선수들을 독려했습니다. 그래서 기대가 큽니다."

스퍼스는 목요일에 홍콩에서 아스날과 맞붙고, 3일 후에는 서울에서 뉴캐슬과 맞붙습니다.
댓글 1
  • 스포츠뉴스
    작성자
    2025-07-29
    추천눌러주시면 정말큰힘이됩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146/1 page
다음 이전
팝업 내용
팝업 내용